본문 바로가기

머니 이야기

[보육교사후기]보육교사후기★탐독하면도움이?★



[보육교사후기]보육교사후기★탐독하면도움이?★
-보육교사후기 읽어보기





안녕하세요 저는 30대 후반의 주부입니다.
얼마전에 저는 그토록 꿈꿨던 보육교사로 취업을 했습니다.
처음에 준비하려 했을 때에는 많이 힘들었죠..
왜냐하면 전혀 공부를 해본적이 없었거든요....
근데 보육교사2급 자격증은 따로 시험을 볼 필요 없는
무시험 과목이수형 자격증이라 부담감이 좀 덜했어요..

그리고 저와 비슷한 많은 주부들이 보육교사2급 자격증을
취득해서 어린이집선생님이 되는것을 보고 힘을 얻게 되었습니다.

처음에는 무조건 비용이 싼 곳을 원했는데요
나중에는 수업 질이 안좋으면 어떻게 하지..이런 생각에
먼저 믿을만한 교육원을 선택했습니다.
다른 분에게 물어보니 교과부에서 지정을 한 보육교사 교육원이
가장 신뢰성이 높고 비용도 저렴하다고 해서 한 곳 선택해서
온라인상담도 받았구요....그곳이 바로 제가 수업을 들었던
보육교사 교육기관이었습니다^^

모든 수업이 인터넷으로 진행이 되어서 집에서 수업을 듣는것이
편했구요....어려운 부분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교육원에서 온라인상담이나
전화상담 등으로 많이 도와줘서 크게 부족했던 부분은 없었던것 같습니다^^

다시한번 도움을 많이 주신 교육원 분들께 감사드리고 싶네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