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먹거리로 재충전

[기억력에좋은음식]기억력 향상프로젝트<건강도우미>





[기억력에좋은음식]기억력 향상프로젝트<건강도우미>
-기억력좋은음식 향상정보
-건강자격증 취득으로 더 큰 도움 받기?



평소에도 깜빡깜빡..
약간의 건망증 증세로 낭패를 겪은적이
모두들 어느정도는 있습니다.
이런건 나이를 먹거나 평소 생활습관에 의한
문제도 있을 수 있는데요
음식을 통해서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
것도 알고 계신가요?

기억력에 좋은 음식을 알려드릴게요^^


★기억력 좋은 음식★


1. 검은깨

저는 처음에는 검은 콩인줄 알았어요;
음식도 칼라에 따라 몸에 좋은 것이 따로 있다고
검은 콩이나 검은깨나 머리쪽에 좋으네요^-^ ㅎ


2. 오미자

오미자는 기억력 증진에 효과적인 수단인
집중력을 높여준다고 합니다.
평소에 약간 산만한 느낌이 있는
분이라면 오미자를 집중 투여 해보세요 ㅎ


3. 달걀

어디어디 좋은 음식에 자주 등장하는
달걀. 달걀은 완전 식품이라고 하죠?ㅎ


4. 파

파는 신경을 자극하는 물질이
많이 들어있어서 대뇌 활동을 더욱
활성화 시켜준다고 하네요^^



<건강자격증 취득으로 모두가 건강해지는 세상>

건강 상식에 대해 더 전문적인 공부를 해보고 싶다면?
자격증 취득을 권합니다. 최근에 건강 분야의 자격증으로
인기를 얻고 있는 자격증이 바로 보건식품처방사 라는
자격증인데요 사단법인 자격증으로 사이버강의를 통해서
쉽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고 하구요
각종 건강분야의 취업이나 창업 등에도
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하네요^^

보건식품처방사 관련 궁금한 점은
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^^


☞보건식품처방사 자격증 자세히 알아보기[클릭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