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부러우면 지는거다

★날씬한다리, 예쁜다리 만드는 습관




여자들이라면 예쁜다리, 날씬한다리를 위해
한번쯤 맥주병으로 다리를 문질러 보신적 있으실텐데요 ㅋㅋ
11자 다리! 쭉쭉 곧은 날씬한다리 +_+
어렸을 때 업혀서 자라지 않았어야 한다,
예쁜다리는 타고나는 거다 등등의 전해져오는 이야기가 있지만 ㅋ
전 가꿔서 날씬한다리를 만들 수 있다고 믿고 싶습니다 ㅋ





뭐 신체적인것들은 거의 다 타고나는게
어느정도 있어야 가꿔도 그 효과가 나타난다는데ㅠ
그래도 전 날씬한다리를 위해 노력해보렵니다 ㅋ




날씬한다리를 위해 노력해야할 사항들!

1. 물구나무서기 해주기
제가 물구나무를 서본적이 없어서
여러분 예쁜다리를 위해서는 꼭 해야합니다라고 ㅋㅋㅋ
말씀드리지는 못하겠어여 ㅋ
그런데 예쁜다리뿐만 아니라, 혈액순환을 위해서는
물구나무서기만큼 좋은게 없다고 하니까
가족의 도움을 받아서 위험하지 않게 해보시는건 어떨까요~?



 

2. 다리 꼬는 습관 좋지 않아요
다리를 꼬는 습관은 예쁜다리를 만드는데
방해가 될 뿐더러 여자들의 경우
골반이 틀어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도 있으니까
너무 자주, 습관적으로 다리를 꼬는건 피하셔야 할 거 같아요~


 

 



3. 샤워 할 때 마사지 해주기
샤워할때만큼 최대한 피부를 밀착해서 만질 기회가(?)ㅋ
별로 없으니까요 ㅋㅋ
그때만큼이라도 다리를 마사지 해주는것도 좋다고 해요!




이밖에도
짠 음식 피하기, 하이힐 오래 신지 않기,
소금으로 다리를 마사지 해주기,
냉수로 다리에 마사지 해주기 등등이 있습니다~!
예쁜다리를 만들기 위해서 정해져있는 규칙은 없어요~
정말 타고나기를 예쁜 다리를 갖고 태어난 사람이 아니라면
다 비슷한 다리니까요~
오히려 날씬한다리를 만들겠다고 스트레스를 받으면
그게 더 건강에는 좋지 않겠죠~?
그냥 tv속 예쁜다리연예인들을 보며
대리만족하구요,
우린 잘먹고, 건강하게, 자신감 넘치게 생활합시다!
전 그게 최고 같아요 '-'b