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부러우면 지는거다

김태우 웨딩리허설촬영사진 공개, 신부가 미인이네요*^^*



곰태우ㅋ 김태우씌가 드디어 결혼하네요! :)
제대하고, "사랑비"로 인기와 사랑도 받고~
그리고 이제는 결혼까지~!
아, 아름다운 아내와 사랑스러운 2세도 함께 +_+




사실 김태우씌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건
아직까지도 g.o.d잖아요~
g.o.d의 막내로 형들의 사랑을 독차지했지만 ㅋ
연애는 유독 느렸던 막내였다고 하던데요 ㅋ
예전에 놀러와 방송에 나와서
결혼날짜를 2016년으로 정하셨다고 하셨네요?ㅋ
그런데 5년이나 빨리 하시게 됐군요!
축하합니다 ^-^




솔로가수로 변신하고,
막내 타이틀은 보이지 않는 짐승남 컨셉!ㅋ



너무나 신기하고, 귀엽고, 독특한
김태우씌 청첩장 입니다 +_+
"가장 아끼는 것"에
김태우씌와 신부님 성함이 서로 적혀있네요~
꺄 >_<



드디어 공개된 김태우씨의 예비신부 :D
비밀결혼식으로 진행되서
신부님의 얼굴을 볼 수 없단 아쉬움을 알았는지
김태우씌가 웨딩사진을 공개했네요~



꺄 +_+
신부님 얼굴을 자세하게 볼 수 는 없지만
옆모습만 봐도 얼마나 아름다운 미모의 소유자인지
감이 확 오네요!ㅋㅋ
너무 행복해보이는 두사람♥



함께 찍은 웨딩사진은
3장밖에 공개되지 않아서 아쉬운감이 있습니다+_+



요건 김태우씨가 홀로 찍은 웨딩사진이라는데요!
웨딩사진이라기보다 무슨 화보촬영같다는 말이 더 많네요 ㅋ



1년간의 사랑스러운 연애 끝에
아름다운 아내와 사랑스러운 2세를 동시에 얻은 김태우씌!
이제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셨네요 ㅋ
두분 행복하게 사시길 바랄게요 :D

한국사회복지원격평생교육원(비씨이)의 정주임이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