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잡동사니

강아지 미용 나쁜 예- 너무 춥겠어요...



힝. 주인의 사랑이 과한걸까요?ㅋ
등데 있는 하트에도 불구하고,
강아지 미용 나쁜 예로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사진;
허스키인거 같은데, 털 하나 없이 미용하실거면
그냥 다 미용하시지, 어떻게 하트를 만드셨을까요ㅋ
주인이 미용하시는 분 아닐까요 ㅋ



이 강아지는 하얀 포메라니안 같죠 +_+
얼굴 털만 남기도 다 미용했네요 ㅋ
근데 포메리안은 다 저렇게 미용하나봐여 ㅋㅋ
제 친구도 포메리안은 14년째 키우고 있거든여?
근데 사진을 보니까 미용을 저렇게 시켰더라구요 ㅋㅋ



조금 무섭게 미용한 강아지들~ㅋ



뜨악 -_- 무서운 강아지 ㅋㅋㅋ
괜히 저 미용때문에 무서워보이네요;



꺅 +_+ 귀여운 시츄!ㅋ
어떻게 얼굴털을 저렇게 미용할 수 있져 ㅋㅋㅋ
미용하고와서 그런지
사진찍는게 되게 귀찮아 보이네여 ㅋㅋ



이 개의 주인분이 더 대단하다고 생각될 정도!ㅋㅋ
팬더개란 이런것ㅋ



사랑스러운 갈색 푸들~
곱슬머리 털을 자른 후 빗어주면
아마도 저런 모양이 나올듯 싶네요! +_+
강아지 미용 좋은예!ㅋㅋㅋ



주인분이 쓰시는 가발일까요 ㅋㅋ
너무 귀여워요 +_+



제가 우리 강아지한테 자주 해줬던 ㅋㅋ
시츄들은 저렇게 귀털이 길어야 예쁘거든요~
한참 예쁘게 길렀을 때 답답해하는거 같아서 ㅋ
집에 있는 머리끈으로 저렇게 해줬던 기억이 납니다 +_+



너무나 사랑스러운 비숑프리제 :D
완전히 인형이네요 인형 +_+

애완인 여러분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~
집에서 심심할 반려견들을 위해 일찍 들어가주세요 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