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잡동사니

꼴불견 인턴1위-매사에 불평불만 보이는 직원.



재미있는 설문조사 결과가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:)
"취업포털 사람인" 에서 정규직으로 전환시키고 싶지 않은
꼴불견 인턴 유형에 대해 조사했다고 하는데요~!!
설문조사 제목을 보고,
조사자체가 자극적이라고 생각했지만ㅋㅋ
도전욕구, 살아남고자하는 욕구가 솟구치면서
결과가 궁금해졌는데요!!ㅋㅋ




꼴불견 인턴 1위는 매사에 불평불만을 보이는 직원이라고 하네요!!
불평불만이라.....
인턴은 아니지만, 왠지 제 회사생활을 돌아보게 되네여....ㅋ



2위로는 지각과 결근등 근태불량한 인턴이,
3위로는 부적응형,
4위로는 자신감이 부족형, 게으름형, 철딱서니형ㅋㅋ,
독단형 순이라고 합니다!

한 인사담당자에 의하면 인턴은 매 순간이
점수와 평가로 이러질 수 있다는것을 잊으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~
정규직 전환이 가능할지 안할지 걱정되는데,
회사에 있을 땐 한시도 긴장을 늦추면 안되는 현실 ㅠ



꼴불견 인턴 1위로 뽑힌 매사에 불평불만이 보이는 직원은
꼭 인턴에만 한정되어 있는것은 아니겠지요...
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인들 모두에게 해당될 수 도 있을텐데요...
아, 전 생각하고 싶지 않습니다 ㅋㅋ
어떤방법을 써도 사회생활, 직장생활, 회사생활은
모조리 다 어려운거 같거든여 ㅠ_ㅠ



때로는 상사들 눈치보지 않고,
동료들과 화이팅하면서 신나게 수다도 떨고 싶고~
책상앞에, 컴퓨터앞에, 키보드 위에 손을 올려놓는것 말고,
커피 한잔의 여유를!
말그대로 진짜 커피 한잔의 여유도 갖고 싶어지구요~



미친듯이 머리를 싸매고, 만들어낸 프로젝트 결과가
부장님과 사장님 맘에 쏙 들어서
이렇게 대놓고 칭찬을 받고 싶어지기도 하지요.. :D



동감해서 계속보게 되는 이 카툰처럼ㅋㅋ
인턴을 포함하여 힘들고 지친 직장인분들~!
말안해도 아시죠?!ㅋ
힘내th세요!  +_+