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잡동사니

사육사 속옷 훔쳐보는 "못된원숭이"



여 사육사의 속옷을 훔쳐보는 못된 원숭이가 포착되었다고 합니다 ㅋㅋ
사육사의 품에 안겨 옷을 들추며 ㅋㅋ
속옷을 보고 있는 이 원숭이는~!
최근 나이지리아의 한 보호구역내에서 촬영되었습니다 ㅋ
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
미소를 유발(?)하는 사진이네여 ㅋ

그래서 오늘은 미소를 유발하는 원숭이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!ㅋ



원숭이들의 짓궂은(?) 장난이 담긴 또 하나의 사진!ㅋ
역시나 여성의 옷을 자꾸만 보려고 하는 원숭이네여 ㅋㅋㅋ



엄마원숭이가 다가오자 장난스레 "메롱"하는 아기원숭이 +_+



아이고 사람 얼굴보다도 작은 아기 원숭이인거 같아요 :)
코를 깨무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여 ㅋ



그리고 설거지하는 원숭이 보신적 있나요?ㅋ
보호센터에 있는 원숭이가 아기원숭이를 업은채
설거지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었죠!
다쳐서 보호센터에 임시로 있는거라고 하던데~
똑부러지는 원숭이네여 +_+




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작은 원숭이
피그미 마모셋 +_+
사람 손가락이랑 비교할 수 있는 크기!



마지막으로 손오공원숭이를 짠 +_+


속옷을 훔쳐보는 원숭이를 비롯하여
재미있는 원숭이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ㅋ
다음엔 더 사랑스러운 동물들 사진을 갖고 올게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