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소소한 일상이야기

[고졸은행취업자격증]▶금융관련자격증으로고졸자은행취업가능!!



[고졸은행취업자격증]▶금융관련자격증으로고졸자은행취업가능!!

Q.

요새 뉴스나 기사에서 많이 보이는 은행권과 금융권 쪽으로 취업을 하고 싶은

꿈많은 20대 청춘!입니다 ^ ^

하지만 제 학력이 고졸이다보니..망설여지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

아무래도 고졸보다는 요즘 넘쳐나는 대학 졸업자들에게 더 유리할 것 같은;;ㅜ

제가 원해서 고등학교 졸업만 한건 아니구요..정말 피치 못할 집안 사정상..

그렇게 되었습니다..하지만 저는 꼭 은행권으로 성공적인 취업을!!

꼭 이루어낼 겁니다 :)

저 같은 고졸자들이 은행권으로 취업을 하려면 도움이 되는 필수 자격증에는

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~


A.

반가워요 ^ ^ 저도 고졸 출신이거든요~!! 질문주신분처럼
저도 한때는 은행권으로 취업을 꿈꾸며 열심히 은행 취업에 도움 되는
자격증들을 찾아서 공부하고, 취득에 열을 올렸던 적이 있어요

그 결과 다행스럽게도 제가 원하는 oo은행으로 취업을 했답니다 ^^v
저도 처음에는 고졸의 학력으로 어떻게 은행에 취업을 해야할지
막막하고,,,어려웠었거든요?

하지만 가만히 앉아 있는다고 뭐가 나오나요 ?!
제가 취업을 희망하는 은행권으로 취업을 잘 하려면
어떤 자격증들을 취득하고 스펙을 쌓아야
대학졸업자들과의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..
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고 관련 된 것들로 정보들을
다 모았었어요.

그리고 요즘 점점 더 고졸자들에게도
은행권 취업자리가 더 많이 제공이 되고 있어서
많은 고졸자들이 준비를 하고 있더라구요.
은행권으로 취업을 할 때 도움이 되는 자격증들에는
제가 알아보기론, 은행텔러나 펀드투자상담사 파생상품투자상담사
자격증 같은 것들이 많이 유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.

그래서 저는 검증받은 전문 은행 취업 자격증 교육기관을 통해서
열심히 자료도 받고, 공부도 해서, 시험에 한 방에 합격을 했답니다 !! 하핫
은행권 취업 자격증 시험같은 부분에서는
한 번에 붙는 것이 아무래도 좋겠죠?! 모든 시험이 다 그렇긴 하지만요^ ^

한번 홈페이지 방문해보시고 1:1상담도 무료로 받아보세요 :)
은행텔러나, 펀드투자상담사, 파생상품투자상담사 등등
은행권 취업에 도움이 되는 취업자격증 관련
자료와 시험 합격 기출문제도 무료로 받아보시고
풀어보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거에요 :D

★취업 자격증 관련 무료상담 받아보기★